3월 28, 2024
Home » 일리노이 볼링장 총격으로 3명 사망, 1명 구금

일리노이 볼링장 총격으로 3명 사망, 1명 구금

0
휴스턴에서, 조카가 자살하기 전, 4명의 가족 총으로 살해

Pexels

CNN에 의하면 일리노이주의 록포드 경찰당국은 토요일 밤 록포드의 한 볼링장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해 3명이 사망하고 3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록포드 경찰은 저녁 7시경 돈 카터 레인스(Don Carter Lanes) 근처에 있는 볼링장에서 총격이 발생했다는 신고전화를 받고 황급히 출동했다고 밝혔다. 사건현장에 도착한 경찰관들은 총격사건의 용의자로 보이는 37세의 한 남성을 구금했다고 밝혔다.

총격으로 부상당한 3명의 피해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총격 피해자들의 정확한 신변은 아직 밝혀지지 않고 있지만, 적어도 두 명의 십대들이 포함돼 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총격은 볼링장 안과 밖에서 발생한 것으로 경찰은 파악하고 있다. 그러나 록포드 경찰당국은 볼링장에서 발생한 무작위 총격에 대한 동기는 아직 알아내지 못했으며, 용의자에 대한 신변정보도 공개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록포드 경찰서장은 “우리는 사건현장을 보전하면서 용의자로 보이는 한 남자의 신병을 확보해 구금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경찰관들이 총격사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총격을 가한 용의자는 여전히 건물 안에 있었고, 경찰들과의 총격전은 발생하지 않았다. 우리는 그 곳에서 총격범이라고 의심되는 한 남자를 붙잡아 그를 구금하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일리노이주의 록포드 시에서는 역사상 가장 폭력적인 사건들이 많이 발생한 해라고 경찰당국은 말했다. 약 15만 명이 살고있는 이 도시에서는 2020년도에 35건의 살인사건이 발생했던 것으로 경찰은 밝히고 있다. 록포드는 시카고에서 북서쪽으로 약 90마일 정도 떨어진 일리노이주와 위스콘신주의 경계선 근처에 자리잡고 있는 작은 규모의 도시이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