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6, 2021

비타민 D와 여러 다른 비타민 코로나바이러스 대항할 힘 공급

비타민 D와 여러 다른 비타민 코로나바이러스 대항할 힘 공급

Pexels

한 연구보고서에 의하면 거의 모든 미국 사람들의 약장 서랍이나 부엌에서 볼 수 있는 일상의 약을 사용하면 코로나바이러스의 악 영향을 막을 수 있다고 목요일 밝혔다. 최근 수십건의 연구에서 비타민 D를 섭취하는 것이 COVID-19를 퇴치하는 가장 손 쉬운 방법이라는 것이 밝혀졌으며, 의사는 코비드19 환자의 전반적인 비타민 수치를 확인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요청할 수 있다.

의료관련 전문가들은 비타민을 섭취하는것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에 대해 특별한 치료법이 없는 상태에서 사람들이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일 중 하나일 것이라고 조언하고 있다. 비타민 치료, 특히 비타민 D가 COVID-19에 대항하는 새로운 효과는 가장 최근의 연구결과와 분석결과라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다.

비타민과 관련된 의학 전문가들의 의견은 비타민 D 함유량이 낮은 COVID-19 환자들은 사망률이 더 높으며, 고염증 경향이 훨씬 높고, 인공호흡기 사용률도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COVID-19환자들의 인공호흡기 사용은 좋은 치료법이 아니라고 말하고 있다. 인공호흡기를 사용하는 대신 환자들의 면역체계를 영양소의 충분한 공급으로 잘 지탱할 수 있게 해 주는 치료법이 가장 이상적인 치료법이라고 전문가들은 주장하고 있다.

폭스뉴스에 따르면, 추가적인 연구결과에서도 사람들이 적절한 비타민 D 수치를 가지고 있다면 COVID-19와 관련된 사망건수는 10건 중 9건이 예방될 수 있다는 것이 밝혀졌다고 보도했다. 겨울에는 밖에 나가있는 시간이 적어지고 햇빛을 쬘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비타민 D 수치가 감소한다고 연구보고서는 지적했다. 비타민 D의 공급은 충분한 햇빛을 쬐는 것으로도 받을 수 있다.

충분한 햇빛을 받기 위해서는 매일 최소한 20분 정도 햇빛을 쬘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하고 있다. 그렇지 못할 경우 비타민 D의 영양제 섭취가 필요한 이유이다. 사실, 전국의 일부 병원들은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차원뿐만 아니라 COVID-19의 치료제로 비타민을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많은 의사들이 비타민의 사용을 배우고 있고 치료의 한 형태로 제안하고 있다.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코로나로 입원할 경우, 자동적으로 많은양의 비타민 D를 섭취하게 된다고 하면서, 통상적인 병원 치료규약의 일부라고 말하고 있다. 비타민 D는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가장 간단하고 경제적인 방법 중 하나라고 전문가들은 주장하고 있다. 사실, 비타민 D는 매우 저렴하고, 지역 영양상점에서 쉽게 살 수 있다. 비타민은 사람들의 생명을 구할 수 있는 중요한 영양제이면서도 치료제의 역할을 팬데믹 기간중에 하고 있는 것이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