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8, 2021

맥도널드 직원들 전기톱으로 위협한후 음식 훔친 남자체포

맥도널드 직원들 전기톱으로 위협한후 음식 훔친 남자체포

Westbrook Maine Police Department Facebook

폭스뉴스에 따르면 메인 주의 한 맥도널드 식품점에서 한 남성 강도용의자가 전기톱으로 직원들을 협박하는 장면이 펼쳐졌다고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도난당한 돈은 없지만, 용의자는 음료수와 약간의 음식을 공짜로 먹기위해 무지막지한 전기톱을 사용한 것으로 밝혀졌다. 웨스트브룩 경찰당국의 페이스북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경찰당국은 화요일 오후 3시 30분경 앨리스 스위트라는 남성을 전기톱으로 직원들을 위협하고 음식을 훔친 혐의로 체포한 것으로 밝혔다.

경찰은 한 남자가 근처 맥도날드에서 전기톱으로 사람들을 위협한다는 신고를 받은 후 용의자를 체포하기 위해 출동했다. 용의자는 경찰관들로부터 도망쳤지만, 결국 경찰에 의해 더 이상의 피해없이 신속하게 검거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이 페이스북에 올린 게시물에 따르면, 용의자는 맥도날드 매장에 전기톱을 가지고 와 계산대에서 휘두른 것으로 밝혀졌다.

페이북에 게재된 게시물에는 그가 “전기톱을 이용하여 음료수와 음식을 훔쳤다”고 쓰여 있었다. 지배인이 주차장에서 용의자와 마주치자 용의자는 전기톱으로 지배인을 뒤쫓기 시작했으며, 용의자는 또한 식당에 있던 차량 2대를 전기톱으로 파손한 혐의를 받고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 피해 외에 다른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고, 웨스트브룩 경찰당국은 용의자가 강도, 흉기협박과 체포거부등의 혐의로 기소되었다고 밝혔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