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6, 2024
Home » 휴스턴 노상강도 용의자들, 피해자 주먹으로 때리고 목 조르는 영상

휴스턴 노상강도 용의자들, 피해자 주먹으로 때리고 목 조르는 영상

0
휴스턴 노상강도 용의자들, 피해자 주먹으로 때리고 목 조르는 영상

휴스턴 노상강도 용의자들, 피해자 주먹으로 때리고 목 조르는 영상

휴스턴경찰의 강도 전담 수사관들은 두 명의 노상강도 용의자들이 한 남자에게 강도행각을 벌이기전 주먹으로 때리고 목을 조르는 영상을 공개하며 사람들에게 용의자 검거에 협조를 당부하고 있는 중이다. 휴스턴 경찰 강도 전담부서는 상해 강도 사건의 용의자들을 잡는데 대중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2020년 10월 9일 금요일 오후 6시 50분경 피해자는 텍사스주 휴스턴의 9303 타운파크드라이브(9303 Town Park Drive)에 위치한 아파트 출입구에 서 있었다.

영상에서는 피해자의 뒤로 두 명의 남성이 접근하는 모습이 보인다. 그 후 남성 중 한 명이 피해자의 얼굴을 뒤에서 힘껏 가격하는 모습이 보이고, 그 다음 두 번째 용의자는 피해자의 목을 조르고 있고, 그때 다른 강도 용의자가 피해자의 바지 주머니를 뒤져 지갑과 휴대전화를 꺼낸다음 두 명의 노상강도 용의자들은 흰색 4도어 세단을 타고 현장에서 도주했다.

용의자들의 인상착의는 한 명은 히스패닉계 남성으로 나이는 18세에서 30세 사이이며, 검은색 셔츠와 빨간색 반바지를 입고 있었고, 또 다른 한명 역시 히스패닉계 남성으로 18세에서 30세사이 정도 되었으며, 검은색 셔츠와 검은색 반바지를 입고 있었다. 휴스턴 경찰은 이 범인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사람들에게는 5,000달러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다고 했다. 정보제공은 713-222-TIPS(8477)로 전화하거나 www.crime-stoppers.org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할 수 있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