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술집 출입이 거부되자 샌 안토니오 술집 주차장 에서, 8명에게 총격을 가한 남성

술집 출입이 거부되자 샌 안토니오 술집 주차장 에서, 8명에게 총격을 가한 남성

0
샌 안토니오 술집에서, 8명에게 총격을 가한 남성

샌 안토니오 술집에서, 8명에게 총격을 가한 남성

경찰은 지난 금요일(6/12) 밤, 북쪽지역의 술집 밖에서 8명에게 총격을 가한 한 남자를 찾고 있다. 샌안토니오 경찰서장(San Antonio Police Department Chief) 윌리엄 맥매너스(William McManus)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저녁 11시30분쯤 루프(Loop) 410 바로 남쪽, 8000 block of Broadway, 의 한 술집(Rebar)의 주차장에서 발생했다고 말했다.

23세에서 41세 사이의 여성 5명과 남성 3명이 총에 맞았지만, 사망자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맥매너스는 “이들 모두 안정된 상태”라며, “피해자 중 6명이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덧붙였다. 그 중 두 사람은 분통을 터뜨리며 치료를 거부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8발 가량의 총을 쏘고 차량을 타고 달아난 범인을 찾기 위해 주변을 샅샅이 탐색하고 있다. 샌 안토니오 경찰당국은 이 남성이 이 지역 주민들에게 즉각적인 위험이 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현장 브리핑에서 “용의자와 함께 있던 일행이 술에 취해 술집 출입을 거부당하자 총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술집 출입이 거부된 후, 이 남성은 술집 직원에게 자신이 누군지 아느냐고 물었고, 그는 ‘캘리포니아 출신의 UFC 격투기 선수’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그런다음 길을 건너 자신이 타고 왔던 차량으로 걸어가 소총을 꺼내 주차장에서 총격을 가하기 시쟉했다고 경찰은 밝혔다. 경찰은 “정확한 사건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현장을 조사하고, 감시카메라 영상을 검토하는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경찰은 총격을 가한 이 남성이 사건이 발생하기 전, 3, 4명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인근 술집에 있었던 것으로 파악하고 있으며, 총격을 가한 사람의 정확한 신원을 파악하는 중이라고도 말했다.

관련기사: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