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캘리포니아 파소 로블스(Paso Robles) 지역에서 경찰관 한명 총기부상, 남성 1명 사망

캘리포니아 파소 로블스(Paso Robles) 지역에서 경찰관 한명 총기부상, 남성 1명 사망

0
파소 로블스 경찰서

파소 로블스 경찰서에서 총격을 가한 남성, Facebook of Paso Robles Police Department.

캘리포니아 보안관이 “매복(ambush)” 공격을 받아 머리에 총상을 입었다고 관계 당국이 밝혔다. 보안관에게 총격을 가한 이 총격범은 수요일(6/10) 아침 파소 로블스의 한 경찰서의 중심부에서 총격을 가했다. 그는 현재 붙잡히지 않고 있다.

산루이스 오비스포 카운티(San Luis Obispo County) 당국은 이날 새벽 3시 45분경 총격전이 발생했으며 그 경찰관이 총격에 대응하는 총격을 가했다고 밝혔다. 그 보안관은 현재 중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나중에 경찰관들은 몇 블록 떨어진 철로 근처에서 다른 한 남자의 시신을 발견했다. 경찰은 그가 근 거리에서 총을 맞았으며, 그의 죽음은 경찰관에게 총격을 가한 사건과 관련이 있는것 같다고 AP통신은 밝혔다. 파소 로블스 시내에서 한 시간 가량의 수색을 진행 했으나 경찰에게 총격을 가한 범인은 검거되지 않았다.

캘리포니아 지역뉴스에 의하면 범인은 대담하게도 경찰서 안에서 총격을 가해 충격을 더해주고 있다. 20대에서 30대로 보이는 총격범은 몇 분동안 총격을 가한 후 달아난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파소 로블스 경찰당국은 트위터를 통해 총격은 새벽 4시경에 멈추었다고 전했다.

파소 로블스는 인구 약 3만 2천명의 작은 도시로, 로스앤젤레스의 북서쪽으로 약 175마일(280킬로미터) 떨어진, 캘리포니아 중부 해안에 있는 와인(wine)으로 유명한 지역이다.

관련뉴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