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Home » 미국에서의 학자금 대출유형과 학자금 대출받기

미국에서의 학자금 대출유형과 학자금 대출받기

7
Know USA - 학자금 대출유형과 학자금 대출

Know USA - 미국에서의 학자금 대출유형과 학자금 대출받기

미국에서 학생들이 대학입학, 직업교육, 또는 기술학교등에 어떻게 교육비를 지불할지를 고민할 때, 그 학생이나 부모들은 학자금 대출, 즉 교육비를 충당하도록 돕기 위해 돈을 빌리는 것을 고려해볼 수 있을 것이다. 학자금 대출은 연방 정부로부터 빌리는 연방 학자금 대출을 비롯하여 은행, 신용 조합, 주 정부 기관 및 학교와 같은 민간 기관에서도 빌릴수 있다. 대출을 고려하기 전에 연방대출과 개인대출의 차이점을 알아보는것은 중요하다.

연방 학자금 대출의 종류

대학이나 직업교육학교등에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학자금을 빌려야 하는 경우, 더 저렴한 연방 학생 대출부터 알아보는것이 좋다.

연방 학생 대출 프로그램의 종류 – 윌리엄 포드 연방직접대출(The William D. Ford Federal Direct Loan)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 네 가지 유형의 직접대출을 제공한다.

연방퍼킨스대출프로그램(Federal Perkins Loan Program)은 학교를 통해 관리되는 대출로, 특별한 재정적 필요를 가진 학부생과 대학원생에게 지급된다. 이 대출에 대한 자격이 주어진다면 이 대출을 먼저 받는것이 좋다.

지원자격 – 이러한 종류의 학자금 대출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교에 등록해야 하며, 일반적인 지원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신청방법Free Application for Federal Student Aid (FAFSA) 무료 신청서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된다.

개인 학자금 대출

개인학자금대출을 받기 전에 이 대출이 꼭 필요한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 이러한 개인적인 사학대출은 일반적으로 연방 학자금 대출만큼 저렴하지 않아 감당하기가 상당히 어려울 수 있으며 상환에 대한 유연성을 거의 제공하지 않는다. 개인 학자금 대출을 하기 전에 먼저 관련된 내용을 읽어보기를 권한다.

학생 대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기만적인 사채 관행을 식별하는 방법을 알아보는것 역시 중요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