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0, 2024
Home » 옐로우스톤 명소: 그랜드캐년(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

옐로우스톤 명소: 그랜드캐년(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

0
옐로우스톤 명소: 그랜드캐년(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

NPS

바람, 물, 풍화작용 그리고 다른 여러가지 자연적인 요소에 의해 수천년 동안의 침식작용으로 형성된 옐로우스톤의 그랜드 캐년 (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은 옐로우스톤 공원에서 가장 인기있는 하이킹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는 명소이다.

협곡은 길이가 약 20마일, 폭이 거의 1마일에 이른다. 협곡의 적갈색 벼랑은 관광객들이 그냥 지나치지 못하게 하며, 그 협곡사이를 흐르고 있는 강은 와이오밍, 몬타나 및 노스 다코타를 거쳐 600마일 이상되는 길이로 미국에서 가장 길고 사람의 손때가 묻지않은 강이다.

옐로우스톤의 그랜드 캐년 (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은 옐로우 스톤의 북쪽 입구에서 남동쪽으로 약 40마일, 옐로우 스톤 호수 (Yellowstone Lake)에서 북서쪽으로 약 15마일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다.

방문객 센터, 여러 숙박시설 및 식당 시설을 갖춘 Canyon Village의 중심부는 협곡의 노스림 산책로 (North Rim Trail)에서 북서쪽으로 약 1마일 정도 떨어져 있다. 협곡을 관광하기 위해 버스투어 가입신청을 하거나 본인이 직접 운전해서 올 수도 있다.

잰트라 파크 리조트 (Xanterra Parks & Resorts)버팔로 버스 투어회사 (Buffalo Bus Touring Company)와 같은 업체가 제공하는 옐로우스톤의 그랜드 캐년 (Grand Canyon of the Yellowstone) 1일 투어는 통상적으로 1인당 100달러 미만이다. 협곡은 4월 20일부터 10월 10일까지 개방하고 있다.

Grand canyon of Yellowstone
옐로 스톤의 그랜드 캐년과 낮은폭포 (Lower Falls)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