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Home »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2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 Wikipedia

그랜드 캐년 빌리지 (Grand Canyon Village)의 브라이트 엔젤 로지 (Bright Angel Lodge)에서 서쪽으로 시작하는이 가파른 트레일을 타고가다 보면 플라토 고원 (Plateau Point)이 나오는데, 이 고원에서 흐르는 강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수 있다.

그러나 조심할 사항은 브라이트 엔젤 산책로 (Bright Angel Trail)는 편도 6마일 (9.6 킬로미터) 이상이며, 그 곳을 방문했던 관광객들과 여행 전문가들은 하루동안에 강쪽으로 하이킹을 시도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라고 조언한다.

독특한 그랜드 캐년 경험을 하려면 노새로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을 산책하는 것 또한 고려해 봄직하다. 이 노새를 타고가는 사람들은 인디언 가든 (Indian Garden)에서 점심 식사를 하고 팬텀 목장 (Phantom Ranch)으로 가게된다. 노새를 타고 하는 산책은 안전하다고 볼수 있지만, 안장에서 상당한 시간을 보내야 하기 때문에 조금은 힘이 든다고 느낄 수 있다.

그랜드캐년에서 가볼만한 곳

  1. 그랜드캐년 명소: 그랜드캐년 빌리지 (Grand Canyon Village)
  2. 그랜드캐년 명소: 북쪽 림 (North Rim)
  3. 그랜드 캐년을 여행하기 위한 팁

2 thoughts on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