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 2024
Home » 그랜드캐년 명소: 북쪽 림 (North Rim)
그랜드캐년 명소: 북쪽 림 (North Rim)

North Rim Visitor Center - Wikipedia

노스 림 (North Rim)은 견고하지만 고립되어 있는 산책로와 빈약한 시설로 명성이 높다. 사실상 북쪽림은 남쪽 지역보다 관광객들이 덜 붐비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늦은봄부터 초가을에 이르는 성수기 시즌에는 노스 림 (North Rim)지역으로 전체 그랜드캐년 방문자중 10%의 많은 관광객들이 이 지역을 방문한다.

순수 자연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지역에 관광객들을 위한 편의시설 보다는 순수한 자연을 유지하는것을 원하며 관광목적을 위해 이 지역이 개발되지 않기를 바라고 있다.

노스 림 (North Rim)에서 인기있는 장소로는 브라이트 앤젤 포인트 (Bright Angel Point)로, 이곳에서는 노스 림 (North Rim)의 유일한 물의 원천인 로링 스프링스 (Roaring Springs)의 전망을 볼 수있다.

노스 림 (North Rim) 입구는 67번 고속도로변에 있는 제이콥 호수 (Jacob Lake)에서 남쪽으로 30마일 (48 킬로미터)떨어진 곳으로, 사우스 림 (South Rim)으로부터는 212마일 (339.2 킬로미터)떨어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차량이 없는 경우 트랜스 캐년 셔틀 (Trans-Canyon Shuttle)과 그랜드 캐년 셔틀 서비스 (Grand Canyon Shuttle Service)를 포함한 여러 셔틀 서비스가 매일 림 (Rim)으로 운행을 한다.

노스림에서의 숙박은 그랜드캐년 로지 (Grand Canyon Lodge)가 유일하게 가능하며 캠프장도 한 곳 있다. 숙박료의 평균 요금은 $200이며 예약은 필수적이다. 숙박 예약은 적어도 13개월 전에 해야한다. 노스 림 (North Rim)은 5월에서 10월까지 열려 있음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하다.

이용 가능한 시설은 방문자 센터로, 이 곳에는 서점, 화장실 및 공원 순찰 경비대가 비치해 놓은 유인물등이 있다. 방문자 센터는 5월 중순에서 10월 15일까지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그랜드캐년에서 가볼만한 곳

  1. 그랜드캐년 명소: 그랜드캐년 빌리지 (Grand Canyon Village)
  2.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3. 그랜드 캐년을 여행하기 위한 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