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캐년 명소: 그랜드캐년 빌리지 (Grand Canyon Village)

그랜드캐년 명소: 그랜드캐년 빌리지 (Grand Canyon Village)

May 16, 2019 여행 0

그랜드 캐년 빌리지 (Grand Canyon Village)는 공원으로 들어가는 입구로 가장 인기있는 장소이며, 봄, 여름, 가을의 성수기 시즌에는 관광객으로 많이 붐비는 곳이기도 하다. 이 지역이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있는 이유는 그랜드캐년의 장대한 협곡을 볼 수있는 최고의 장소중 하나인 야베파이 포인트 (Yavapai Point)가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캠핑을 원하지 않고 공원내에서 머물기를 원한다면 이 곳에서 숙박하는것을 생각해 볼 수 있다. 공원밖의 다른 곳에서 머물고 있다면 이 곳을 방문하려면 적어도 반나절의 시간을 허비해야 한다.

그랜드캐년 철도 (Grand Canyon Railway Depot)를 타고 이 곳에 도착해 그랜드 캐년 철도 창고에 들러보아야 한다. 여기에서는 철도 확장이 그랜드 캐년 관광에 어떤 영향을 끼쳤는지 알게된다.

아메리카 원주민 기념품에 관심이 있다면 호피 하우스 (Hopi House)로 가면된다. 호피 하우스는 전통적인 호피 공예품을 전시하고 있는 스튜디오로 어도비 스타일의 건물이다. 예술에 관심이 있다면 콜브앤 룩아웃 (Kolb and Lookout) 스튜디오에 가서 그랜드캐년에서 영감을 받은 예술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특히 선물가게, 레스토랑, 마켓 및 충분한 주차공간과 같은 편의시설을 구비한 그랜드캐년 빌리지의 편리함과 유용성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또한 이 지역의 아름다움과 일출광경을 꼭 볼 것을 강력 추천하고 있다.

그랜드캐년에서 가볼만한 곳

  1. 그랜드캐년 명소: 북쪽 림 (North Rim)
  2.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3. 그랜드 캐년을 여행하기 위한 팁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