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사회보장혜택을 대리인 자격으로 신청하는 경우

사회보장혜택을 대리인 자격으로 신청하는 경우

0

장애, 은퇴, 메디케어와 관계된 사회보장혜택을 대리인 자격으로 신청하는 경우 혜택을 받는 사람과의 관계 및 해당되는 여러가지 정보가 요구되어질 수 있다. 대리인 자격으로 신청하는 사람들은 친척, 변호사, 법률 보조원, 고용주 또는 시민단체의 일원일 수 있다.

대리 신청자는 혜택을 받는 사람에게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개인 Social Security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할 수 있다는것을 알려주어야 하며, 만일 해당요청을 처리할 수 없는 경우 담당자에게 전화 혹은 약속을해서 처리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받아 처리할 수 있다.

대리 신청자가 신청서를 완성한후에는, 혜택을 받는 사람이 담당관이 질문할때 대답 할 수 있도록 통역 또는 설명을 해 주어야 한다.

위임된 대리인

대리 신청자는 신청하는 과정을 돕기위해 혜택을 받는 사람의 대표자로 임명될 필요는 없다. 그러나 혜택을 받는 사람이 대리 신청자를 공식적인 대리인으로 임명하고 싶다면 대표자 임명양식 (SSA-1696-U4)을 제출해야 한다.

대표자 사회보장 청구인 (Representing Social Security Claimants)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양식의 사본과 해당절차에 대한 설명을 참조할수 있다.

신청서에 서명할 자격이 있는 사람

대리신청자가 신청서에 서명하는것이 아니라 혜택을 받는 사람이 신청서에 서명해야 한다. 만일 혜택을 받는 사람이 대리신청자와 함께 와서 완성된 신청서에 서명할 수 있다면 해당 신청서는 전자처리방식에 의해 담당자에게 자동으로 전송되며 바로 처리과정이 시작된다.

그러나 만일 혜택을 받는 사람이 대리신청자와 함께하지 않거나 신청서에 서명할 수없는 경우, 그 신청을 담당한 담당자는 신청서의 서명을 위해 해당신청서를 우편을 이용하여 혜택을 받는 사람의 주소로 보낸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