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 2024
Home » 미국 시민권 시험을 치르기위한 준비 사항들

미국 시민권 시험을 치르기위한 준비 사항들

0
SAT 점수가 미국대학 입학전형에서 그 위상이 점점 감소하는 이유

Wikimedia Commons

미 이민국 (USCIS) 인터뷰 담당관은 시민권 신청자와의 인터뷰에서 신청서에 있는 내용과 신청배경에 관한 질문 할 것이다. 시민권 시험에 대한 면제자격이 주어지지 않는한 영어 및 시민권 시험도 치르게 된다. 영어 시험은 읽기, 쓰기 및 말하기의 세 가지 구성 요소가 있으며, 시민권 시험은 중요한 미국 역사 및 미국 정부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시민권 시험에 관한 내용

말하기 시험
영어로 말할 수 있는 능력에 대한 평가는 USCIS 담당관과의 인터뷰에서 해당 담당관이 결정한다.

읽기 시험
영어로 읽을 수있는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 세 문장 중 하나를 소리내어 정확하게 읽어야 한다. 읽기시험 어휘 리스트 (Reading Test Vocabulary List)는 읽기 시험을 공부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으니 몇 번 반복해서 연습을 해 두는것이 좋다.

쓰기 시험
영어로 쓰는 능력을 보여주기 위해서는 세 문장 중 하나를 올바르게 써야 한다. 쓰기시험 어휘 리스트 (Writing Test Vocabulary List)는 쓰기시험의 글쓰기 부분을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몇 번씩 반복해서 써보는 것이 좋다.

시민권 시험
시민권 시험 (Naturalization Test)에는 100개의 문제가 있다. 시민권 인터뷰에서 100개의 질문 목록에서 최대 10개의 질문을 받게된다. 시민권 시험에 합격하려면 10개의 질문 중 6개를 정확히 대답해야 한다.

시민권 신청자는 인터뷰에서 영어 및 시민권에 대한 두 가지 시험을 치를수가 있다. 만일 첫 번째 인터뷰에서 시험에 실패하게 되면, 첫 인터뷰 날짜로부터 60일에서 90일 사이에 실패한 부분에 대한 재시험을 받게된다.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