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8, 2024
Home » 요세미티 명소: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
요세미티 명소: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

NPS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는 요세미티에서 최고의 전망대 중 하나로 간주된다. 방문객들은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의 웅장하고 탁 트인 전망을 다른곳에서는 볼 수 없다고 말한다.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의 한 지점에서 방문객들은 요세미티 밸리와 요세미티 폭포 및 하프 돔과 같은 요세미티의 명소들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요세미티의 많은 전망대와 달리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는 도로를 통해 접근 할 수있어 운전자가 어려운 등반을 피할 수 있다.

접근성이 뛰어난 명소이기 때문에 자동차로 갈 수 있지만 피크 시간이 아닌 시간에 방문 하는것이 좋다. 피크시간에는 주차하기가 매우 어렵다. 피크 시간은 보통 오전 10시부 터 오후 4시 30 분 사이를 말한다. 특히 5월 중순부터 9월 사이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공원 관리공단 직원에 의해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로부터 조금 떨어진 장소에 주차를 배정 받고, 배저 패스 (Badger Pass)에서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로가는 셔틀을 타게 된다.

이러한 주차 혼란을 피하기 위해 좀 일찍 이곳에 도착해 관광을 즐기거나, 일부 여행자가 제안하는 것처럼 저녁에 평생 잊을 수 없는 일몰의 광경을 보기위해 좀 늦은 시간에 방문하는것도 생각해 볼 수 있다.

만일 차를 가지고 오지 않는다면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글레이셔 포인트 투어 (Glacier Point Tour)를 통해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에 올 수 있다. 그러나 내셔널 파크 셔틀 (National Park Shuttle, NPS)은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로 가는 루트가 없고, 요세미티 얄리 (Yosemite Yalley)와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 중간지점에서 정차한다.

투어 버스는 요세미티 롯지 (Yosemite Lodge)에서 출발하며 왕복은 $54이고, 편도는 $ 27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많은 관광객들은 투어 버스를 타고 목적지로 이동한 다음 내려올때는 주변경치를 즐기면서 걸어서 내려온다.

글레이셔 포인트 로드 (Glacier Point Road)는 5월에서 10월 또는 11월까지 현지 상황에 따라 열리고 겨울철에는 요세미티 스키 및 스노우 보드 지역 (Yosemite Ski & Snowboard Area)의 일환으로 미국에서 인기있는 스키장으로 탈바꿈 하게 된다.

Glacier Point at Yosemite National Park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위치한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

10 thoughts on “요세미티 명소: 글레이셔 포인트 (Glacier Point)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