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8, 2024
Home » 옐로스톤: 그랜드프리즘 (Grand Prismatic Spring)
옐로스톤: 그랜드프리즘 (Grand Prismatic Spring)

Brocken Inaglory

미드웨이 간헐천 분지 (Midway Geyser Basin) 유역의 그랜드 프리즘 스프링은 미국에서 가장 큰 온천으로 크기가 약 370피트이며, 깊이가 약 121피트 (약 37미터)정도 된다. 무지개 색상의 온천색깔은 신비스러움을 자아내기에 중분하다.

온천물의 중심은 짙은 청색으로 되어 있지만, 가장자리를 둘러싸고있는 색깔은 진한 빨강, 밝은황색 및 오렌지로 둘러져 있다. 이 온천 가장자리의 화려한 색상은 지열활동에 의해 생성된 풍부한 미네랄에서 번성하는 색소성 고온 박테리아에 의해 유발된다. 박테리아의 색은 물의 온도에 의해 결정된다. 이 온천의 중심은 너무 뜨겁기 때문에 생명체가 살아갈 수 없다.

그랜드 프리즘 온천 (Grand Prismatic Spring)은 로어 가이저 분지 (Lower Geyser Basin)의 남서쪽 2마일, 올드 페이스풀 (Old Faithful)의 북쪽 7마일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기타 인근 명소로는 엑셀시어 간헐천 (Excelsior Geyser)과 터코이즈 풀 (Turquoise Pool)이 있다. 이 온천 주변에는 화장실, 선물가게 및 여러 주차장이 있지만 음식물 그로서리나 식당은 없다.

이 온천은 공원의 도로나 산책로가 어떤 상황에 의해 폐쇄되지 않는한 4월 20일부터 11월까지 24시간 무료로 방문할수 있다. 그러나, 공원을 입장하기 위해서는 7일간의 공원 입장권을 구입해야 한다.

그랜드 프리즘 온천 (Grand Prismatic Spring)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