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 2024
Home » 베이시스 스콧츠데일 (BASIS Scottsdale) 고등학교

베이시스 스콧츠데일 (BASIS Scottsdale) 고등학교

0
베이시스 스콧츠데일 (BASIS Scottsdale) 고등학교

enrollbasis.com

베이시스 스콧츠데일 (BASIS Scottsdale)

베이시스 스콧츠데일 (BASIS Scottsdale) 고등학교는 차터스쿨의 형태로, 미국 고등학교에서 가장 우수한 고등학교로 손 꼽히는 학교이다. 이 학교의 학년 레벨은 4학년부터 12학년까지 구성되어 있다. 보통 9학년부터 12학년까지를 고등학교 과정이라 하고, 4학년부터 8학년까지는 쥬니어 하이스쿨이라 하는데 이 학년 레벨은 한국의 중학교와 비슷하다.

이 학교의 고등학교 10학년부터는 대학에서 학점으로 인정 받을수 있는 고급학습과정의 수업 (Advanced Placement)을 받는다. 12학년때는 일정 자격이 주어진 학생들에게 BASIS Capstone 코스라 불리우는 과정을 받을 수 있게 하는데, 이 과정은 대학 수업과 거의 대등한 수준의 내용을 담고있다.

이 학교는 졸업생들에게 졸업전 3개월 동안 캠퍼스 밖에서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권하고 있다. 또한 일반 학생들에게는 스포츠 동아리, 명예 사회인 및 여러 다양한 클럽을 포함한 70개 이상의 과외 동아리 활동을 제공한다.

주소: 11440 N. 136th Street, Scottsdale, Arizona 85259 | 전화: (480) 451-7500

답글 남기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