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캐년을 여행하기 위한 팁

그랜드 캐년을 여행하기 위한 팁

March 21, 2019 여행 0

그랜드 캐년을 방문하기 가장 좋은시기는 3월에서 5월까지이며 9월에서 11월까지 이다. 이 시기에는 낮 시간대의 온도가 낮고 관광객들이 적어 숙박 비용이 성수기에 비해 비교적 저렴하다. 성수기인 여름철에 방문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미리 숙박 장소를 정하는것이 좋다. 여름철의 캠핑 장소나 야영지 예약은 보통 1년전에 미리 예약을 알아볼 필요가 있다. 겨울철에 방문할 수 있지만 지난 강설 이후 공원 대부분 (North Rim 전체 포함)을 폐쇄하고 있다. South Rim은 일년 내내 열려 있다.

그랜드 캐년 여행시 비용을 줄이는 방법

침구를 가져와 캠프장에 마련하는 것이 좋다. 공원내에 있는 호텔은 상당히 비쌀 수 있다. 대신 캠프장에 야영지를 마련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자연을 즐길수 있다. 여름 성수기에 오는것보다 가을에 오는것이 비교적 저렴하다. 자동차보다는 그랜드 캐년의 무료 셔틀 버스 서비스를 이용하는것이 좋다.

음식

그랜드 캐년에는 다른 국립공원과 달리 여러 레스토랑과 식료품점이 있기 때문에, 공원에 가기전 음식을 꼭 구입할 필요가 없다. South Rim (특히 Grand Canyon Village)에 많은 시설이 있고 그 곳에 있는 카페테리아에서 음식을 먹는것이 저렴하다.

안전

그랜드 캐년에서 가장 큰 안전 문제는 야외에서 하이킹 또는 등반할때와 야생동물과 만났을떄 일어날 수 있다. 공원을 잘 알지 못하면 혼자 하이킹 하거나 캠핑하는것을 피하는 것이 좋다. 경험 많은 등산객들조차도 종종 길을 잃을 수 있다. 야외에서 하이킹이나 등반시에는 적당량의 물과 자외선 차단제 바르는 것을 잊으면 않된다. 그리고 여름철에는 번개를 동반한 소나기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하이킹을 하기전 항상 날씨를 확인 해야 한다.

야생 동물과 만나는 것은 또 다른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공원 관리공단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엘크, 사슴, 큰뿔 양, 캘리포니아 콘도르 및 산 사자와 같은 큰 동물로부터 적어도 100피트 (약 버스 2대의 길이)의 거리를 유지할것을 권고 한다. 다람쥐, 새 및 파충류와 같은 작은 동물은, 적어도 50 피트 (대략 버스 1대의 길이)의 거리를 유지할것을 권고 한다.

그랜드 캐년은 범죄 측면에서는 다른장소보다 상대적으로 안전하다. 협곡 안에 차를 주차할 경우 차량을 잠그고 소지품을 안전하게 보관할 필요가 있다.

그랜드캐년에서 가볼만한 곳

  1. 그랜드캐년 명소: 그랜드캐년 빌리지 (Grand Canyon Village)
  2. 그랜드캐년 명소: 북쪽 림 (North Rim)
  3. 그랜드캐년 명소: 브라이트 엔젤 트레일 (Bright Angel Trail)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