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의 아름다운 도시, 텔러라이드(Telluride)

콜로라도의 아름다운 도시, 텔러라이드(Telluride)

March 12, 2019 여행 0

텔러라이드(Telluride)는 미국 콜로라도주 남서부 산미구엘 카운티(San Miguel County)에 속해있는 도시이다. 이 도시는 가파른 숲이 우거진 산과 절벽이 둘러싸고 있으며, 산의 협곡에는 베일 폭포(Veil Falls)가 있다. 오래된 광산 채굴 작업으로 인해 산의 많은 부분이 파괴되어 폐허로 남아있다.

텔러라이드(Telluride)와 주변지역은 미국의 대중 문화에 많이 등장해 왔으며, 인기있는 노래의 주제로 등장 하기도 했다. 특히 겨울철에는 스키 리조트로 유명하며, 여름에는 여러 다양한 축제 일정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텔러라이드를 방문하는 가장 좋은시기는 6월 중순에서 8월, 그리고 11월 중순에서 4월 초순 이다. 이 기간에 붐비는 관광객으로 인해 숙박료가 비교적 높은편이지만인기있는 축제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스키를 이용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로 손꼽힌다. 무료 곤돌라는 콜로라도 스키지역의 중심인 마운틴 빌리지 (Mountain Village, Colorado)와 그 주변 마을로 갈 수 있도록 운행을 하고 있다. 이 기간 방문시 비용을 절약하려면 최소한 2개월 전에 항공편과 호텔 예약을 하는편이 좋다.

4월에서 6월초 또는 9월에서 11월초에 휴가기간을 정해 이 지역을 방문하면 이 지역의 봄과 가을 풍경을 감상할수 있고, 여름과 겨울에 방문하는 비용보다 많은 비용을 절약 할 수 있다. 그러나 봄과 가을철은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유지보수를 위해 폐쇄되고 무료 곤돌라가 운행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다.

Leave a Reply